Stigmatized./ETC.

Angry ram / 미친양 이야기 ㅋㅋ

sosal 2014. 10. 8. 00:05
반응형

/*

 http://sosal.kr/
 * made by so_Sal
 */



바로 우측에 보이는 저 까만 양이 Angry ram 이라고, 

산 길목에서 지나가는 사람마다 이유없이 그냥 드리박치는 산양이 있다고 합니다.


ram 미국·영국 [rӕm] 발음 듣기 영국식 발음 듣기 
1. (가끔은 일부러, 다른 차량・선박 등을) 들이받다
2. (억지로) 밀어넣다, 쑤셔 넣다
3. 숫양

ram 이라는 단어에 공교롭게도 숫양이란 뜻과 함께, 들이받다, 밀어넣다 라는 뜻도 있네요. ㅋㅋ




이렇게 지나가던 오토바이도 박살내버린다고 합니다.




- ANIMALS 라는 방송도 탔네요!



- 지나가던 오토바이 박살내버리는 영상





- 비행로봇 Drone도 박치기










여기 재밌는 사진들이 더 있네요 ㅋㅋ



산악 오토바이 박살내기 직전..


지나가는 아저씨도 그냥 박아버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