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igmatized./Outing

샌프란시스코 피어39 맛집: Fog Harbor Fish House

sosal 2024. 1. 14. 15:24
반응형

내돈내산, 여행하면서 들렀던 음식점중에 가장 기억에 남는

Fog Harbor Fish House 사진들과 메뉴들을 공유합니다.

 

관광지라 가격이 사악하지만,

미국에 살면서 가족들과 같이 여행하면서 먹었던 음식점들중에

정말 순위권이에요!

 

 

 

 

샌프란시스코 대표 관광지 피어39

여긴 많은 음식점, 기념품 가게, 부둣주변 워크가 있어요.

 

그중 저는 Fog Harbor Fish House 라는 음식점을 추천드립니다!

바다와 알카트라즈섬 뷰를 즐기면서 식사를 할 수 있어요.

(물개들도 볼 수 있어요)

 

 

https://maps.app.goo.gl/goERHi2rcHtsVNf67

 

Fog Harbor Fish House · 39 pier, San Francisco, CA 94133 미국

★★★★★ · 해산물 요리 전문식당

www.google.com

 

 

이 집, 미국 외식 치고는 정말 맛있는 편이었어요.

(한국 음식점들이 정말 너무 맛있지만..)

 

한국인 입맛에 적절하게 달고, 적절하게 간이 되어있습니다.

짭짤해요!

 

 

내부는 전망이 매우 좋은자리가 있고, 그렇지 않은 자리가 있어요.

저희는 구글로 예약을 해서 그런지, 알카트라즈섬이 눈앞에 보이는

명당 위치에 자리를 잡고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예약을 하더라도 꼭 좋은 자리에 앉을지는 잘 모르겠지만)

예약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대략 좋은 자리에서 보는 밖의 풍경이 이렇습니다.

무려 알카트라즈섬이 눈앞에 보여요.

 

 

명당에서 식사!

 

 

음식들은 정말 맛있었어요.

가격은 안저렴합니다 ㅠㅠ.

 

 

 

- 에피타이저

에피타이저

크리스피 깔라마리 (Crispy Calamari $17)

 

이걸 먼저줄지를 물어보더라구요,

먼저 달라고 했어요.

 

 

클램 쇼우더 (CLAM CHOWDER)

$8 Cup / $10 Bowl도 있지만,

저희는 빵으로 나오는 $14 짜리로 시켰어요.

$14 Fresh House Baked Sourdough Bread Bowl

 

빵 안에 스프를 넣어줘요.

 

 

 

 

Shellfish Platter

$48 for one, $88 for two

 

저희는 $88 짜리로 시켰어요.

 

대게를 워낙 좋아했어서

게를 잘 발라먹게 저는 매우 익숙해서 쉽게 먹었어요.

안에 들어있는 해산물 구이들도 정말 다 맛있어요.

 

 

 

Seared Scallop & Crab Risotto $39

관자가 입에서 살살 녹아요.

부드러운 크림스프에 리조또인데

정말 맛있어요!

 

 

 

 

부둣가 주변을 돌면 바다사자 (물개) 들을 쉽게 볼 수 있어요.

 

이렇게 귀여운 바다사자 (물개) 들이 놀고있어요 ㅎㅎ